Our Thoughts for Work

우리는 항상 공간의 내장재 컬러와 가구에 대해 물어봅니다. 처음엔 당황하실 수도 있겠지만, 저희가 전체적인 컬러를 제안하고 고객의 취향을 알아볼 수 있는 중요한 질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기본적인 요소를 파악하게 되면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맞춤 제안을 드릴 수 있습니다. 



실제 생활 공간을 오픈하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인 것을 저희는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때론 정확한 판단과 설치에 관련하여 꼭 필요로 느낄 때 얼굴을 맞대고 말씀드립니다. 이에 그동안 진행했던 수많은 고객의 이름과 공간들을 기억하게 되지요. 

공간을 계획하는 과정에서 '우선순위와 예산 정하기'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사나 인테리어로 전체를 새롭게 시작하고 바꿀 수 있지만 현실적으로 모두 그렇게 진행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공감합니다. 상담 시 이 부분이 고민되는 것 같으실 땐 솔직하게 말씀드리죠,
 


저희는 판매를 시작한 시점부터 더 구체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시작됩니다. 이 과정에서 신뢰가 없다면 좋은 결과물이 나올 수 없기 때문에 고객과 많은 대화를 통해서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좋은 서비스를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디지털 시대에 살고 있지만 고객과 상호작용에 있어 아날로그 방식을 고수하고 있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