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tment with Green View

나무가 우거진 도심 속의 아파트로 높은 층고와 넓은 창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거실 공간입니다. 내추럴한 녹색이 주는 차분함과 싱그러움, 앞으로 다가올 사계절이 기대됩니다. 공간의 개방감 및 생활을 고려하여 적당한 두께와 비침이 있는 inner curtain ivory를 사용하였습니다. 260cm 이상의 높은 층고로 실측 후 촘촘한 나비 주름으로 제작하여 시공하였습니다. 고객님과 세 번째 공간으로 두 번째 작업도 함께 소개드립니다.

차분한 톤의 솔리드 패브릭과 간소화된 물건들, 정갈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각 공간의 컨셉에 맞춰 제작된 패브릭들과 가죽, 원목, 종이 등의 다양한 소재의 인테리어 가구 및 소품들이 조화롭게 배치되었습니다. 거실은 linen curtain oatmeal beige 제품과 inner curtain ivory를 이중으로 시공하였으며, 겉지의 경우 리넨, 면 혼방의 솔리드 패브릭으로 원단 특유의 자연스러운 구김과 오트밀 컬러에 베이지&브라운 실들이 믹스되어 빛이 투과될 때 더욱 선명하게 표현되는 고급스러운 텍스처가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가죽 소파에는 맞춤 제작한 45x45, 50x30 사이즈의 브라운과 오트밀 리넨 쿠션이 매치되었습니다. 오크 컬러의 체어와 다이닝 테이블, 이사무 노구치 플로어 조명으로 인해 동양적인 느낌이 가미되어 공간을 한층 더 차분하고 정적인 분위기로 만들어줍니다.

엄마가 꾸며주는 아이 침실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컬러를 메인으로 페일 핑크 컬러의 커튼과 소프트한 촉감의 베딩 세트를 매치하였습니다. 아이 베딩 세트의 경우 고객님의 취향에 맞춰 미팅 시 원단 결정, 맞춤으로 퀼팅 패드와 함께 제작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솔리드 핑크 컬러에 포인트로 화사한 패턴의 레인보우 패브릭 베개 겸 쿠션이 함께 하였습니다. 클래식한 고가구가 있는 부부 침실입니다. 커튼의 경우 속 커튼을 겉지로 활용하고 속지 자리에 베이지 컬러의 암막 커튼을 설치하여 실용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낮에는 속 커튼으로 인해 빛이 투과되어 밝은 공간, 밤에는 암막지를 이동하여 빛을 차단시켜 숙면을 취하기 좋습니다. 맞춤으로 제작된 카키 컬러의 베딩은 골지면 베이직 베딩 제품으로 앞면은 카키 컬러 골지면, 뒷면은 솔리드 카키 색상의 조합으로 퀸 사이즈로 제작하였습니다.

Related Product